[20.11.22]비레머디스, 헝그리답터의 마음을 촉촉하게 채우다

보도자료

[20.11.22]비레머디스, 헝그리답터의 마음을 촉촉하게 채우다

최고관리자 0 1627




<애드컬리지 보도자료>


피부 회복 기능성을 갖춘 저자극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로 유명한 '비레머디스'는 지난 11월 21-22일 2일간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가 주관하는 제 30회 광고제에 제품을 협찬하였다.


이번 애드컬리지 광고제는 <[광고]@#괴^짜!&들만 클릭하세요>라는 주제로 " 사람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걱정과 의문을 해결해주겠다"라는 취지로 다양한 트렌드족을 나타내는 인터랙티브 작품을 선보였다.


비레머디스는 매년 애드컬리지의 협업하며 홍보하고 지원해주는 공생관계를 유지하여 성장해왔으며, 특히 대한민국 유명 뷰티 앱인 '화해'에서 선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비레머디스는 애드컬리지 광고제에서 '비레머디스 릴리프 모이스트 크림'을 협찬하였으며, 추워지는 날씨를 고려한 제품 협찬을 통해 현장에서 관람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광고제 현장 관람객은 "요즘 사람들의 개성적인 특성을 보이는 광고제 주제였기에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광고제 오면서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는데, 마침 추워지는 날씨에 맞게 유명 제품의 수분크림도 체험해보고 받을 수 있어 많은 걸 얻고 갑니다."라며 애드컬리지 광고제와 비머레디스의 협찬품에 큰 애정을 보였다.


애드컬리지는 앞으로도 많은 브랜드와 협업할 예정이며, 브랜드와 잘 어우러진, 그리고 상황에 맞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회에 더 다가갈 예정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