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2]이글립스, 괴짜들의 피부보호를 위한 SPF키트를 처방하다.

보도자료

[20.11.22]이글립스, 괴짜들의 피부보호를 위한 SPF키트를 처방하다.

최고관리자 0 1965



<애드컬리지 보도자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 '이글립스'는 지난 11월 21-22일 2일 간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가 주관하는 제 30회 광고제에 제품을 협찬하였다.


이번 애드컬리지 광고제는 <[광고]@#괴^짜!&들만 클릭하세요>라는 주제로 "사람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걱정과 의문을 해결해주겠다"라는 취지로 다양한 트렌드족을 나타내는 인터랙티브 작품을 선보였다.


이글립스는 애드컬리지 광고제에서 '이글립스 SPF 키트'를 협찬하였으며, SPF 키트는 마치 약국에서 처방을 받은 듯한 디테일한 패키지를 갖췄으며 '이글립스 올 데이 선 메이트'와 '이글립스 커버 파우더 팩트 플러스'가 함께 들어있는 자외선 차단 기능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애드컬리지 관계자는 "애드컬리지 광고제에서 '이글립스'라는 유명 브랜드와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특히 생활 속 가장 필요한 자외선 차단 기능 제품으로 구성된 약봉투 키트가 너무 귀엽고, 마음과 피부 보호 모두 처방받는 느낌이다."라며 이글립스의 협찬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애드컬리지는 앞으로도 많은 브랜드와 협업할 예정이며, 기업과 서로 공생하며 나아갈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정보를 주고 받으며 성장할 예정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