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23] “다양한 청년 지원 활동 통해 디자인 트렌드 주도”…PPT 디자인 플랫폼 ‘파파타랩스’, YBS에 템플릿 지원

보도자료

[23.05.23] “다양한 청년 지원 활동 통해 디자인 트렌드 주도”…PPT 디자인 플랫폼 ‘파파타랩스’, YBS에 템플릿 …

애드컬리지 0 380

PPT 디자인 플랫폼 ‘파파타랩스’가 대학생들에게 자사의 탬플릿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지난 5월 11일부터 19일까지 연세교육방송국 ‘YBS’가 주최한 ‘숲속의 향연’ 방송제를 통해 ‘학생들에게 유용한 템플릿 10종 세트’를 무상 제공한 것. 파파타랩스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대학생들이 자사의 PPT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차원”이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모니터링하며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PT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 대상의 활동이 특히 활발하다. 금번 YBS에 대한 지원 외에도, 지난 2년 간 4대 대학연합광고동아리(애드파워, 애드피아, 애드플래쉬, 애드컬리지)가 주최하는 광고제와 신입생 모집행사의 지원 기업으로 활약했던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커뮤니케이션 AI ‘Chat GPT 4.0’과 ‘bing Chat’을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변화하고 있는 시장 환경에 발 빠르게 적응하며, PT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여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원문: https://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118712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