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17] 온더플래닛, 제2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경쟁PT 개최

보도자료

[23.10.17] 온더플래닛, 제2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경쟁PT 개최

애드컬리지 0 394
종합광고대행사 온더플래닛이 4대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플래쉬, 애드파워, 애드피아, 애드컬리지와 함께 ‘2023년 4대동 연합 경쟁PT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총 8개 팀이 참여,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을 선발, 총 3개팀에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경쟁 PT의 과제는 온더플래닛과 마케팅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유한킴벌리의 Total Household Care 브랜드 ‘스카트’의 2024년 IMC 캠페인 전략 아이디어 제안으로 진행됐다. 8월부터 약 6주 간 진행된 이번 기간 동안 4대 동아리 대학생들은 브랜드 전략부터 키메시지 발굴, 매체전략과 프로모션 아이디어까지 고민하며 기획 및 실무 역량을 쌓았다.


애드파워 2팀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와 연관성이 있는 타겟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아이디어를 기획해 보는 계기가 됐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그 외에도 애드컬리지 2팀이 최우수상을, 애드피아2팀이 우수상을 수상해 대상과 함께 기쁨을 누렸다.

이번 심사에 함께 참여한 유한킴벌리 강재윤 팀장은 “각 팀의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가 인상적이었다. 이러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실전 마케팅 경험을 늘려 나간다면 앞으로 좋은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수상팀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들은 실제 비즈니스에서 활용 가능성을 적극 검토해 마케팅 전략 실행안으로 구체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사에 함께 참여한 온더플래닛 김상영 대표는 “온더플래닛은 젊은 생각을 가진 젊은 크리에이티브 조직”이라며,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온더플래닛 경쟁PT 마케팅 공모전’은 아이디어 발굴 및 미래 광고인재 양성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문: https://www.sedaily.com/NewsView/29VZT4BEZB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