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월드와이드] 지그재그

컬린이의 광고분석

[이노션 월드와이드] 지그재그

P34강지효 0 50 06.26 10:49

이노션월드와이드에서 제작한 지그재그의 광고를 소개하겠습니다.14e2fa407b20880d6994c642ec6ddadd_1624672864_0017.jpeg
14e2fa407b20880d6994c642ec6ddadd_1624672864_3326.jpeg 

 

 

지그재그는 20~30 모델의 전유물이라   있던 패션이나 뷰티 분야 광고 마케팅에 시니어 모델을 등장시켜 MZ세대에게 새로움이나 색다름 등의 가치를 부여했고 이를 통해 그들에게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긍정적 영향을   있었습니다.

 

 

특히 MZ세대가 이렇게 열띤 반응을 보이는데는 모델의 역할이 크다고   있습니다윤여정 배우는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누나' 시작으로 '윤식당등을 통해 자신만의 세월의 지혜를 전하면서 특유의 시원하고 거침없는 이미지로 밀레니얼 세대를사로잡았기 때문입니다.

 

 

 

지그재그 광고 영상에서 배우 윤여정은 " 많이 산다고 뭐라 그러는 애들 있더라"라고 말하며 "됐어  눈치보지 말고 마음껏 니들 마음대로 사세요"라며 일침을 가하고, MZ세대는 이에 환호합니다이를 통해 지그재그는 MZ세대에게 신선하고 힙하고 쿨하고 멋져보인다는 이미지를 새롭게 형성할  있었습니다지그재그의 광고는 브랜드 메시지를전달하는 것에 모델이 미치는 영향력을 다시금 확인할  있는 계기였던  같습니다.


https://youtu.be/9x5AoAwPAK4


https://youtu.be/XbOqnUoqiL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