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컬리지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39기가 1년을 해보고 느낀 찐 후기 + 지원 과제 일부 공개! 애드컬리지 0 2010 02.10 19:08 P39정희원님의 블로그 후기블로그 링크: https://m.blog.naver.com/amie_won/224175530457